컨설팅 분야

마케팅

비효율적인 영업 방식에 변화를 더해
현장 맞춤 전략으로 매출 개선을 이끕니다.

리스크

소비자는 변하고 있는데, 마케팅 전략이 예전 그대로라면 생존이 가능할까요?

  • 배타적
    수직적
    개인적
  • 포용적
    수평적
    사회적

체크포인트

소비자의 ‘지지’를 받을 수 있는 마케팅은 무엇일까요?

  • 디지털 시대에 비즈니스를 성공으로 이끌 새로운 전략이 필요합니다.
  • AIDA

    Attention
    Interest
    Desire
    Action

  • 4A

    Aware
    Attitude
    Action
    Action again

  • 5A

    Aware
    Appeal
    Ask
    Act
    Advocate

Taxlab solution

새로운 마케팅 생산성 매트릭스; PAR과 BAR

PAR(Purchase Action Ratio; 구매 행동률)

구매 행동 / 자발적 인지

BAR(Brand Advocacy Ratio; 브랜드 옹호율)

자발적 옹호 / 자발적 인지

BAR값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

중기단 마케팅 컨설팅 프로세스

  • 01 마케팅 현황 분석
  • 02 시장 분석
  • 03 경쟁사 분석
  • 04 마케팅 전략 수립
  • 05 실행/최적화
  • 06 결과보고서